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 아버님 환갑생신 이셔서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였습니다.

생일파티에서 빠질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케이크 입니다. 해마다 돌아오는 생일이지만,

환갑생일만큼은 특별하죠. 예전에는 잔치도 하고 크게 생일파티를 하였지만, 요즘에는 

환갑잔치까지는 안하는 추세이지만, 그래도 환갑생신인만큼 특별한 케이크를 선물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러다가 찾게된 케이크가 어른들도 좋아하고 젊은 사람들도 좋아하는 떡케이크류 였습니다.

많은 떡케이크들중에서 맛도 있고 모양도 이쁘다는 앙금케이크인 앙금플라워케이크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많은 앙금플라워케이크집들이 있는데, 친구소개로 추천받은 곳을 선택을 하였습니다.

제가 이용한 곳은 청담에 있는 굥이네케이크 입니다.

미리 카톡으로 연락을 하여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평일에는 다소 여유가 있으나 주말 예약은 미리 예약을 해야합니다.

늦게 주문했다가 예약을 못할뻔... 인기가 많은 곳인만큼 미리미리!

디자인은 굥이네케이크 인스타그램을 보고 제가 원하는 디자인과 비슷한걸로 선택후 상담을 진행 하였습니다.

카톡으로 상담하는데, 아무래도 직접 대화로 진행하는게 아니여서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친절하게 답변을 주셔서 찾아가기 전부터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처음 이용하는곳은 아무래도 신뢰가 덜 가기 마련인데, 상담이 진행되면서 이런 불안한 부분이 해소가 되었습니다.

 

사이즈 및 디자인을 결정후 예약한 날에 찾으러 갔습니다.

​원데이클래스 및 정규수업도 하는 굥이네케이크 입니다.

정규수업까지는 무리고 원데이클래스 정도는 한번쯤 체험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언젠가 기회가 되면 체험해 보는걸로 하고,  샵에 들어갔는데, 

케이크가 준비가 되어 있어서 바로 받아서 생일파티 현장으로  gogo!

​짠~ 제가 주문한 앙금떡케이크 입니다.

환갑생신인만큼 2단케이크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설기는 흑임자설기, 백설기, 단호박설기,

얼그레이설기, 녹차설기, 초코솔기, 홍삼설기, 망고설기가 있습니다. 다른곳은 설기 변경시 추가금액이 

붙던데, 여기는 추가금액이 따로 없습니다. 무료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2단인 만큼 1단과 2단에 맛을 따로 하고 싶었는데, 다행히 가능하다고 해서 윗단은 단호박설기로

아래는 가장인기라는 흑임자설기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맛을 다르게 하니 색감이 더 이뻐보입니다.

사진은 픽업하러 가기전에 굥이네케이크에서 완성이 되었다면서 이쁘게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

그래서 도착하기도 전에 받아볼 생각에 설레였습니다. 

너무 이쁘게 완성이 된 케이크입니다. 만족만족 ♥

위에 토퍼는 문구가 선택이 가능합니다. 토퍼까지 있으니 더욱 풍성하면서 화려함까지 풍겨져 옵니다.


2단이고 떡이라서 꽤 무게가 나갑니다.  차를 가져가서 잘 가지고 올수가 있었는데,

들고 다녔다면 엄청 무거웠을듯 합니다. 당일 만드는 떡인만큼 케이크 바닥상자면이 뜨끈뜨끈 

하더라고요. 미리 만드는게 아니라 당일 만든다는게 입증! 

​케이크를 받아서 열어보는데 뒷모습 부터 꺼냈네요. 뒷모습도 이쁜 케이크입니다.

​보내주신 사진과 동일한 케이크입니다. 어쩜이렇게 이쁘게 만드셨는지 궁금해집니다.

꽃잎 하나하나 만드는걸 sns에서 보았는데, 베이킹에 꽝인 제가 봤을때 정말 신기합니다.

케이크를 꺼내자마자 가족들의 환호성! 너무 이쁘다면서 이렇게 이쁜걸 준비했다면서 폭풍 칭찬과 

핸드폰 셔터소리가 찰칵찰칵


​토퍼를 안해도 이 자체로도 이쁘지만, 토퍼를 한느낌과 안한 느낌은 다릅니다.

환갑케이크나 부모님케이크를 할경우 꼭 토퍼를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버님은 토퍼가 너무 마음에 든다면서 토퍼만 따로 간직 하시더라고요. 그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어깨가 으쓱으쓱~

일반케이크에 비해서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폭풍반응에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 하나하나가 느껴지는 꽃앙금은 정말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습니다.


​최대한 이쁜 꽃을 비해서 초를 꽂았습니다.

초와 칼도 함께 받았습니다.

​생신초도 켜서 생신파티가 무르익었습니다.


​먹기 너무 아까웠지만, 먹는 음식이니 케이크를 컷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윗단인 단호박 설기부터 잘라서 먹었습니다.

단면에 단호박이 그대로 보입니다. 단호박에서 오는 건강한 달달함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앙금케이크는 떡에서 단호박이나 흑임자가 추가된거라서 그자체로도 맛있긴 하지만, 데코되어 있는 앙금꽃을 함께 발라서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단호박단과 흑임자 단을 모두 먹어보았는데, 단호박도 맛있지만, 역시 인기1위라는 흑임자설기가 더 맛있습니다.

픽업하고 한두시간 뒤인가? 에 굥이네케이크에서 카톡으로 먹는방법과 보관방법도 보내주셨습니다.

마무리까지 친절하시네요.


케이크 덕분에 분위기도 좋고 많은 내색을 안하셔도 미소만으로도 그 반응을 확연하게 알수 있었던 아버님 ^^

아무래도 단맛이 강한 일반 케이크보다도 어른들의 반응도 좋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2단이 아니라 3단도 있고, 요즘에는 옌예인선물 케이크로도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왠지 그 종방연케이크는 제가 받고 싶은 ... 비쥬얼 ! 이더라고요.

맛도 맛있고 주변 반응도 좋아서 또다른 가족생일이 있어서 한번 더 방문해서 이용을 했던 굥이네케이크입니다.


앞으로 행사가 있을때마다 종종 이용해서 단골이 될것 같은 느낌입니다.


내 돈 주고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



굥이네 케이크

서울 강남구 삼성로149길 21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