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냠냠

가락시장 맛집 대게, 회 , 싱싱해 수산

카라멜마끼아똥 2018. 7. 17. 01:00
반응형

 

가락시장을 다녀왔습니다.

가락시장,, 유명한데 첨와봤네요 왜 한번도 안왔을까 .. ^^;;

 

엄청 시장시장느낌 한가득일줄 알았는데

왠걸 .... 깔끔한 도매시장이였네요

 

안에는 엄청 많은 가게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어디를 갈까하다 인터넷에서 많이 본거 같은 싱싱해 수산에서

가격을 물어봤어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래두

가격 조사를 하려 다른데 두군데에서 물어봤는데

바로 ...돌아 섰습니다.

 

어떤 사장님은 너무 불친절해서 얼굴이 붉혀지고 말았어요 ㅡㅡ

자기가 가격만 들어보래놓구 안살거 같으니 막말을 ,,,

 

바로 돌아서 싱싱해 수산으로 왔습니다.

역시나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별건 아닐지 모르겠지만 내돈 주고 먹는데 불친절한데로 가고

싶진 않았어요.

맛있어도 불친절하면 다시는 안가는 스탈이랍니다 ~

 

 

종류도 많지만, 우리의 목표 대게 !!

요즘 대게가 맛있다네요 ~ 그래서 대게 두마리에

새우랑 조개 조금 서비스로 주셨어요 ~~

 

 

 

 

계산하면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윗층으로 가서 자리를 잡으면

기다리면 나옵니다 ^^

 

 

먼저 서비스로 받은 새우와 조개들 ~~

새우가 넘 맛있어서 더 추가로 살까 고민했습니다.

 

 

 

넘 맛나게 쪄온 대게 !

보통 횟집가면 서로 눈치 싸움 하기 마련인데

정말 눈치 안보고 맘껏 먹었습니다. !!

 

 

 

 

먹다가 회좀 먹을까 해서

광연이 (광어+연어)로 후다닥 가서 사왔습니다.

연어가 완전 살살녹네요 ㅠㅠ

 

 

 

 

 

 

대게를 먹으면 놓칠 수 없는 게딱지 볶음밥

 

너무 배가 불러 매운탕은 못먹었네요 아쉽 ㅠㅠ

그도 그럴것이 우린 세명이였고 ,,, 남들 4~5명은 먹을 수 있는 양이였어서

넘 과식했네요

 

이렇게 먹고 식당에서 차림비 내고 해도 대게집의 약 3분의2정도밖에 안들었어요

우리가 오바해서 많이 먹어서 그렇지 거의 반가격에도 먹을 수 있어요 !!

 

 

벌써 또 가고 싶네용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