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순천여행,순천숙소추천, 순천바구니호스텔

카라멜마끼아똥 2018. 7. 20. 22:43
반응형


순천 바구니 호스텔입니다. 

전에 순천 여행을 갓다 온 친구한테 추천받아 간곳이지요 

외관도 전체적으로 깔끔해 보이네요

주차공안도 있어서 주차 문제도 걱정없고요 

간혹 주차가 안되거나 유료인곳이 있는데 그럴 땐 난감하드라구요





입구에서 보이는 카페&펍
< 바스터즈 >는 또 포스팅을 따로 하겠습니다.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바구니들 ~
이름에 맞게 바구니들이 참 많네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가실 분들은 꼭!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실은 전에 오려고 했었는데 그때 이미 다 차서 .. 못 가고 이번에야 왔어요 ㅠ











바구니 호스텔에는 센스 있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은데
그중 하나가 에코백 무료 대여!
놀러 와서 갑자기 큰 가방이 필요할 수 있잖아요 사기는 그렇고 할 때
딱! 좋은 서비스 같네요 ^^







방명록 노트까지 귀엽네요
 노랑 노랑


 



3층 키친입니다.
바구니 호스텔은 거의 화이트 &노랑으로 인테리어가 된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깔끔한 인상을 심어주네요

깔끔깔끔
아 ...몇 년 전에 대만 게하 갔을 때 키친에서 바선생을 보았죠 ..ㅠ
충격 .... 그래서 거기서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정말 잠만 자고 온 ...

바구니 호스텔은 넘나 깨끗했어요 ^^
청결!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키친에 있는 와인 오프너입니다.
게스트하우스에 보통 잘 없던데, 센스 있네요


 



3층 복도에서 본 모습입니다.
왜 3층이 먼저 나오냐! 바로
네,.. 저희가 3층을 묵었기 때문이지요 ㅋㅋ






요 방에서 묵었습니다.






3층 트윈룸입니다. 더블룸은 이미 예약이 되어있어서 트윈룸으로 예약했었죠

커플이 왔는데 왜 트윈룸으로 예약했는지 궁금해하시는 사장님이
혹시 더블룸 예약돼서 트윈룸 했냐고 물어보시고 감사히도
침대 붙여주셨죠 ^^

일부로 트윈룸한거 아닌데 ,, ㅋㅋ
순간 따로 자는 이상한? 커플이(부부가) 될뻔했습니다.



 



침대 앞 벽면입니다.
아무래도 방이 넓지는 않다 보니 이렇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선반을 해놓았네요





침실 옆 화장실
어메너티도 있어요
모 무난하게 암거나 잘 쓰시는 분들은 굳이 안 챙겨 가셔도 돼요
저도 안 챙겨간 ㅋㅋ








화장실 옆 세면대
폼클렌징과 드라이기 딱 필요한 물품들이 있네요
칫솔 치약도 무료로 주니
걱정 안 해도 됩니다





노랑 노랑 슬리퍼 ~~
노란색이 이렇게 상큼하고 밝은 분위기를 주는지 몰랐네요 ^^
여기서 노란색에 흠뻑 빠져서
집 인테리어 포인트로 노랑 색들을 주겠다고 생각하고 ..
돌아와서는 실천을 안한 ...귀찮.... ^^





첨 입실할 때 1층 카운터에서 받아온
바구니 속 코인과 수건들
여긴 컨셉 지대로네요
다 바구니 ㅋㅋ
 저 코인은 아주 유용합니다. 절대 잃어버리면 안 돼요


 


코인 사용처입니다.
물건을 살 수도 있고, 자전거 대여, 조식, 펍이용 등등 바구니호스텔 내에서 사용 가능해요
1인당 5코인씩 주고요 저흰 2명이니 10코인을 받았습니다.
1개당 1,000원 가치를 하고 있습니다.





건물 전체 설계도  







2층 여성전용 층입니다.
여긴 여성전용 도미토리도 있어요.
2층 전체가 여자만 다닐 수 있지요 ~
그래서 남편 말고 저 혼자 구경 하러 갔다 왔지요
아무도 없길래 밖에서만 한 컷 찍었습니다.

커튼도 노랑 노랑 ~
친구들과 왔다면 도미토리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추천해준 친구는 여자친구들끼리 와서 도미토리를
이용했었는데 매우 만족하면서 추천하기도 했어요

 




베개가 불편할 수도 있으니 마련된 여러 종류의 베개
베개까지 신경 써주는 데는 첨 본 것 같네요



2016년 순천 아름다운 건축상을 수상했네요
수상할만했어요 ^^



복도 벽면에 붙어있던
세계지도
표시된 건 모지 .. 사장님이 다녀본 곳인가?







노랑 노랑 코인들 ~

이코인 이 사용처는 다른 포스팅에서 이어 가겠습니다. 


http://br8687.tistory.com/10



대만족 순천 숙소! 바구니 호스텔
여성 취향 저격! 남성도 취향 저격!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몇 번이나 찬양을 했는지 ^^

도미토리가 메인인 것 같지만 가족룸도 있고 트윈룸으로
별채의 방도 있으니 연인, 가족들끼리 와도 너무 좋을듯싶네요

야시장과도 가까우니 금상첨화에요 ~~ ^^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