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순천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교복체험

카라멜마끼아똥 2018. 7. 21. 21:33
반응형




순천여행의 두번째로 드라마촬영장을 왔습니다




입장료 입니다. 

참고하세요 ^^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교복체험장
바로고고
일단 사진 파파박 찍고 여유롭게
구경하기 위해 바로 갔어요







교복뿐만 아니라 교련복, 체육복 등도 있었어요



남자교복입니다


 



대여소 안에두 이렇게 옛날 교실처럼 꾸며 놨드라구요 

우리세대와는 또 달라 신기신기




세일러복도 있었지만
몬가 기본인것 같은 검정 교복으로 남편이랑 맞춰 입었네요 ^^

시간은 50분이구 늦으면 연체료 붙는다네여 ~ 보관함은 락커가 있어서 거기에 보관하면 됩니다
유료로 100원이 필요하니 미리 챙겨가세요

교복 대여료는 1인당 2500원
소품은 개당1000원입니다
저렴하쥬~





극장도 있습니다. 

안에는 안들어가봤어요 

들어갈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래는 드라마촬영장 찍은 사진들입니다
감상해주세여 ~









짠~ 이날 완전 설정샷, 기본샷 등등
사진 엄청 찍었네요 ^^
50분의 시간이 넘 짧았어요 ㅠ
더 추가 할까 하다
덥기도 하고 뒷 일정이 있어서 말았네요











반납 시간이 거의 문 닫는시간이였어서 가보니 이렇게 의자를 올려놓았네요

초딩때 청소하면 의자를 올려놓고 했는데 몬가 추억돋는 기분








국어책에 늘 보이던 영이 철수 바둑이 ㅋ



버스 시간표인것 같네요
버스 타시는분들은 참고 하세요^^



입장료도 저렴할 뿐만 아니라
이렇게 잘해놓은 드라마 촬영장도 보기 쉽지 않으니 한번쯤 들려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달동네까지 가지 않는다면
안에도 그리 크지는 않아 힘들지 않게 볼수 있어요~~

순천여행지로 강추 !


———————————————————
드라마 세트장 이용시간 09:00~18:00
(17:00까지는 입장)

입장료
성인 : 3,000원/청소년 2,000원/어린이 1,000원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