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언제나 당기는 음식이 있습니다.

국민야식 겸 음식이라고 하는 치킨입니다.

오늘도 주문을 했습니다. 치킨!

 

 

이번에 주문한 곳은 네네치킨입니다.

요즘 치킨집에서 배달비를  받는곳이 많이 생겼습니다.

제가 먹은곳은 이천 관고점인데, 원래도 배달료를 받는건지는 잘모르겠으나,

집근처 지점이 휴무여서 이곳에 주문을 하였더니 거리가 있어서 배달비를

받는다고 괜찮냐고 물어보셔서 바로 오케이 했습니다.

배달비가 근처 지점으로 시켰다면, 안받았을수도 있었지만, 이날은 네네치킨이

너무 당겨서 바로 고고했습니다.

 

뉴이스트w가 모델인가 봅니다. 좋은 모델입니다.

 

 

제가 주문한 내용입니다.

크리미언 치킨 (반) + 치즈스노윙치즈 치킨 (반) 20,000원

네네칩 3,000

콜라서비스

 

 

 

크리미언 치킨 위에 뿌려먹을 크리미언 소스는 따로

동봉이 되어 있습니다. 따로오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아마 부어서 왔으면 치킨이 금방 눅눅해졌을지도 모릅니다.

 

 

젤리뽀도 서비스로 들어있습니다.

 

 

네네칩이란게 있는지 몰랐는데, 우연치않게 알게되서 꼭! 주문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양도 넉넉한데, 제가 좋아하는 감자칩이 3,000원 이라니 이건 시켜야돼!를 외쳤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비쥬얼과 동일하고 뿌려진 시즈닝 또한 맛있습니다.

시즈닝까지 뿌려져있으니 마치 회오리 감자와 비슷한 맛입니다.

그런데, 단점이 있었습니다. 치킨과 함께 들어있다보니 열기로 인해 눅눅....하게 도착을 했습니다.

이걸..원한게 아닌데... 아주 바삭 소리가 나는걸 원했는데 말입니다.

 

 

하지만,! 우리집에는 에어프라이어가 있죠~

에어프라이어로 바삭한 네네칩으로 변신을 시켜주었습니다.

한번 돌려주니 제가 원하는 바삭한 식감의 네네칩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다음에 또 주문을 할 경우에는 따로 넣어달라고 해야 될것 같습니다.

 

 

네네칩과 더불어 제가 오늘 꼭 먹어보고 싶었던 크리미언 치킨입니다.

이 치킨은 나오고 나서 인기가 많았던 걸로 알고있는데,

저는 다소 늦게 처음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양파와 소스는 따로 와서 치킨 위에 직접 넣어주면 됩니다.

 

 

소스가 많은걸 좋아하는데 ,소스가 꽤 많이 들어 있습니다.

후기에서 많이 보던 비쥬얼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흔히 치킨과의 콜라보에서는 파닭만 먹어보았는데, 양파와 잘어울릴까도

궁금했습니다.

 

 

결론은 대박입니다!

왜 이치킨은 이제와 먹어본 걸까요? 진작에 먹었다면 정말 많이 시켜먹었을텐데

말입니다.

아삭아삭 하면서 아린맛은 뺀 양파가 약간은 느끼할수 있는 치킨의 기름기를 잡아주고,

무엇보다 이 크리미언 소스가 대박입니다. 완전 취향저격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맛있습니다.

크리미언 치킨은 순살로 먹으면 더 편하게 먹을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뼈있는걸 선호하는편이어서 저는 뼈로 주문을 하였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순살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반으로 주문한 치즈스노윙 치킨입니다.

치즈 스노윙이라고 해서 치즈 향이 강하게 나는거 아닌가 했는데,

그렇지 않고 약간은 짭쪼름하면서 맛있습니다.

시즈닝이 회오리감자 먹을때 뿌려주는 치즈시즈닝과 비슷합니다.

치즈스노윙 치킨도 맛있지만, 크리미언치킨에 너무 반해서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다음번에는 크리미언치킨으로만 한마리 주문해서

먹을 예정입니다.

 

치킨에 맥주가 빠질순 없죠.

이날도 맛있게 치맥을 즐겼습니다.

네네치킨에서 어떤 색다른 치킨을 주문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크리미언치킨을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네네칩!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단, 따로 넣어 달라고 하거나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돌리세요~

 

 

네네치킨 이천관고점

050-7964-0843

경기 이천시 영창로 66

매일 16:00 - 24:0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