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케아 마니아!

이케아에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서 자주 가기도했었는데, 아이쇼핑하러 가기에도 넘 잼나는것 같습니다.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아서 가면 늘 신나는 이케아!

다만, 좀 가까웠으면 ㅠ





ALLEMANSRÄTTEN 알레만스레텐


제가 이케아 에 가면 꼭 사 오는 몇 가지 제품들이있는데, 그중에 한 가지 제품입니다.

평소 매시드포테이토 를 정말 좋아하는데,그냥 만들라면 너무 손이 많이 가고 그 맛을 내기도

힘들더라고요. 제품은 냉동이지만,맛있고 간단하게 맛있는 매시드포테이토만들기를 할 수가 있답니다.





ALLEMANSRATTEN 알레만스레텐

 가격 : 5,900 원





냉동이어서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냉장고에 쟁여두기 딱!





한 2/3 정도의 양을 꺼냈습니다. 동글동글 모양이 잡혀있습니다.





이대로 몇 분 정도 가열해서 만들어도 돼요.






좀 더 부드러운 맛을 내기 위해 우유를 넣어주었습니다.

우유는 적당량 넣어주었습니다.

많이만 넣지 않는다면, 맛은 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약불에 살살 저어가면서 만들어 주었습니다.





약간 꾸덕꾸덕한 느낌이 되면 완성!

정말 간단합니다.






간이 되어있어서 굳이 다른 걸 첨가하지 않아도 되지만, 

후추 마니아인 저는 후추만 조금 더 넣어주었습니다.








데코의 완성은 파슬리!

레스토랑에서 먹던 그 비주얼 완성입니다.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맛있는 한 끼가 완성입니다.






우유를 넣어서 더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

냉동이라고 느낄 수 없는 맛입니다.

한번 먹어보고 반해서 그때부터 이케아에 가면꼭 사 오곤 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해주면,다 만족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스테이크에 콕 찍어 먹는 걸 좋아합니다.

반찬식으로 곁들여 먹어도 좋고, 간식이나 파스타, 피자 등과 함께 곁들여도 좋을듯 합니다.

집들이음식, 홈파티 , 그리고 특히나 곧 있을 크리스마스음식 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는 몇 번째 구매인지 기억도 안 나지만, 이케아에 가면 또 사 올 예정이랍니다.

메시드포테이토 좋아하시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